시사/인권 > 보도자료
광주 광산구 평생교육 운영 강사 공개모집
 
장은영 기자 기사입력  2022/01/13 [16:52] ⓒ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
【iBN일등방송=장은영 기자】광주 광산구가 전문지식이 풍부한 강사 발굴과 양질의 평생교육 제공을 위해 ‘2022년 광산구 평생교육 강사’ 20일까지 공개모집 한다.

 

모집분야는 △꿈에 뽀짝! 지도사(경력단절시민을 위한 지도사 과정) △지도사 디딤돌과정(꿈에 뽀짝 지도사과정 수료 후 동아리활동 중인 강사가 프로그램 제안) △무릎팍 놀이 활동가(놀이 활동가 양성 및 파견 과정) △성인 문해 교육(기초·생활 문해, 학력 인정)등 20여 개, 자유제안 강좌로 구성됐다. 

 

지원 자격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해당 분야 전문 자격증 소지자, 강의, 실무경력이 풍부한 사람 또는 연구 경력 등 전문성을 인정할 만한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, 1인 1강좌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.

 

선발여부는 1차 서류심사, 2차 면접심사를 통해 결정되며 최종 선발된 강사는 해당 강좌 시작 일부터 종료일(2022년 2 ~ 12월)까지 활동하게 된다.

 

지원 희망자는 '광산구 평생학습포털 배우랑께' 공지사항에서 강사지원서 등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, 광산구 평생학습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. 

 

자세한 사항은 광산구 평생학습팀(062-960-8285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 

구 관계자는 “시대적 흐름에 부합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위해 전문 지식과 재능이 있는 시민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”고 말했다. 

광고
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
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 ⓒ IBN일등방송
 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
[일등방송] 이병노 소장 한국지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주간베스트 TOP10
광고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