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치/자치 > 정치/자치
상무2동 주민자치회 사무소 개소식 가져
 
강창우 기자 기사입력  2021/06/17 [10:05] ⓒ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
▲ 서대석 서구청장, 김태영의장, 황현택시의원, 박영숙부의장, 김옥수의원, 강기석의원 등과 내외빈들이 컷팅을 하고 있다  © 강창우 기자



【iBN일등방송=강창우 기자】광주 서구 상무2동 주민자치회(회장 정희만 )는 16일 오후2시 상무2동행정복지센터 4층에 새둥지를 틀고  지역 주민과 내.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자치회사무소 및 쌍쌍일촌 사랑채 개소식을 가졌다.

 

▲ 정희만 자치회장, 서대석 서구청장, 김태영의장, 황현택시의원,박영숙부의장, 김옥수의원, 강기석의원, 박연주동장 등과 내외빈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    ©강창우 기자

지난해 1월 서구형 주민자치회 시범추진에 따른 공모 참여를 통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민자치회로 전환했지만 별도 사무공간을 마련할 수 없었던 주민자치회는 그동안 2층 커뮤니티공간 한켠을 사무실로 사용해 왔었다.

 

그러던 중 서구의 도움을 받아 행정복지센터 4층을 리모델링해서 자치회사무소와 쌍쌍일촌 사랑방을 열게 된 것.

 

  정희만 자치회장과 장학금수령 학부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. © 강창우 기자



이날 행사에서 주민자치회는 각 자생단체에서 추천 받은 학생 5명에게 1인당 20만 원씩 총 100만원의 사랑의 동전 장학금을 전달했다. 또한 축하 화한 대신 쌀과 라면을 후원받아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.

 

정희만 자치회장은 "많은 주민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소중한 이 공간이 앞으로 상무2동 주민자치가 더욱 발전하고 변화 할 수 있고, 상무2동이 더 살기 좋은 마을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 고 말했다. 

광고
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
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 ⓒ IBN일등방송
 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
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주간베스트 TOP10